본문 바로가기

나의 플랫폼/안드로이드

[ Android ] Offset까지 포함한 전체 사이즈 구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LiveWallpaper를 개발을 많이 해서 화면의 Offset을 자주 이용하는데요.
요새 화면이 너무 제각각이고, 더 짜증나는게 Offset의 사이즈도 제각각이 되어버렸네요;;

전에 핸드폰으로 할 때에는 540을 더해줘서 생각해주면 문제가 없었는데..
이제는 패드.. 7.5인치 핸드폰 등등... 정말 죽을 맛이죠;;

결국 구글링을 해본 결과!!!
Offset까지 포함한 Width와 Height 사이즈를 구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한 시간 정도? 찾았나... 역시 간단하게 제공하더라구요.

WallpaperManager wm = WallpaperManager.getInstance(mContext);
wm.getDesiredMinimumWidth();


위 함수의 리턴 값이 바로! 저희들이 원하는 값입니다. 


 이미지 사이즈는 함수 리턴 값에 맞추고,
Flicking할 때 마다 Offset수치에 맞춰서 하면 됩니다.^^

혹시 Flicking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GestureDetector 의 OnFling 함수와
onOffsetsChanged 함수 두 가지만 보시면
쉽게 구현 가능하실 꺼에요^^

그럼 오늘도 즐코딩~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