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플랫폼/안드로이드

[Android] ONE store 최신 In-App 결제 모듈 v16.02.00 사용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지난 10월 26일쯤 OneStore In-App 결제 모듈이 업데이트 됐다는 메일이 왔다.
예전에는 USIM이 있는 폰만 가능 해서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는 사람만 테스트가 가능 했다.

새로운 모듈에서는 MDN 넘버를 가지고,
USIM이 없는 폰을 가지고도 결제 테스트가 가능해 졌다.

참고 : http://dev.onestore.co.kr/devpoc/reference/view/Tools



새로운 결제 모듈로 바꾸는 도중에 특정 인앱 상품이 결제가 완료 되더라도,

Response가 오지 않는 현상이 발견 되었다.


OneStore에 문의한 결과 아래와 같이 하라고 하네요.


private IapPlugin.AbsRequestCallback mAbsRequestCallback = new IapPlugin.AbsRequestCallback() {
    @Override
    protected void onResponse(Response response) {
    //Impl
    }

    @Override
    public void onError(String reqid, String errcode, String errmsg) {

    //Impl

    }
};


이렇게 하니 문제 없이 Response가 오네요.

기존 버전에는 AbsRequestCallback이 없었습니다.

RequestCallback만 이용 했었죠.


그래서 새로운 버전에서도 RequestCallback으로 했더니 Response가 안오는 현상이 발생 하네요.


혹시, OneStore 결제 모듈 업데이트 하신 분들 꼭 위와 같이 
클래스화 시켜서 사용하세요.
그래야 버그가 없네요.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