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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개발중인 App의 FPS를 물어보시는 분이 많아서,
결국 구하는 방법을 만들었다.
공식만 알고 나니 간단했다.
꼭! App 시작 부분에 fpsStartTime을 셋팅하는 것을 잊지마세요.ㅎ
그럼 FPS를 잘 조절하시면서 좋은 App 만드세요.
오늘도 즐코딩!
결국 구하는 방법을 만들었다.
공식만 알고 나니 간단했다.
먼저 전역 변수로 세가지를 셋팅!
long fpsStartTime = 0L; // Frame 시작 시간
int frameCnt = 0; // 돌아간 Frame 갯수
double timeElapsed = 0.0f; // 그 동안 쌓인 시간 차이
void 반복 함수(){
//시간 차이 구하기
long fpsEnd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float timeDelta = (fpsEndTime - fpsStartTime) * 0.001f;
// Frame 증가 셋팅
frameCnt++;
timeElapsed += timeDelta;
// FPS를 구해서 로그로 표시
if(timeElapsed >= 1.0f){
float fps = (float)(frameCnt/timeElapsed);
Log.d("fps","fps : "+fps);
frameCnt = 0;
timeElapsed = 0.0f;
}
// Frame 시작 시간 다시 셋팅
fpsStart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꼭! App 시작 부분에 fpsStartTime을 셋팅하는 것을 잊지마세요.ㅎ
그럼 FPS를 잘 조절하시면서 좋은 App 만드세요.
오늘도 즐코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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