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Opengl es Native Code ( BufferShader 와 FrameShader에 적용 시킬 코드 ) 에서는
'%'인 나머지 연산자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왜!!!!!
위와 같은 오류를 볼 수 가 있죠!
결국 우리의 구글 형님께 물어보니 ~ 바로 대답을 알려주시더군요.^^
참고하세요^^
'%'인 나머지 연산자가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왜!!!!!
'modulus operator' : not supported in this language version (100)
위와 같은 오류를 볼 수 가 있죠!
결국 우리의 구글 형님께 물어보니 ~ 바로 대답을 알려주시더군요.^^
전제 : 두 수가 정수라는 가정
공식 :
int a ,b ;
int mod = a-(a/b)*b ;
예를 들어
a가 130 이고 b가 100일 경우
결과 값은 30이 나옵니다. ㅎㅎ
참고하세요^^
'나의 플랫폼 >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droid ] 전원 버튼 여부 확인 (0) | 2011.12.09 |
---|---|
[ Android ] Keyguard 상태 확인 (0) | 2011.12.09 |
[ Android ] Color 값을 RGB로 (0) | 2011.11.10 |
[ Android ] 나인 패치의 이해 ^^ (0) | 2011.11.09 |
[Android Opengl es 2.0 ] 여러 Object를 한 번에 그리기. (4) | 2011.1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