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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ndroid Opengl es 2.0 ] RenderMonkey 사용 시 Opengl es 문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Shader Freeware인 RenderMonkey를 사용 하여 미리 Shader Test를 해볼려고 했지만,
현재 최신 버전인 1.82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만들어
아무리 실행을 해봐도 검은 화면만 계속 나온다. 

다운로드 : http://developer.amd.com/archive/gpu/rendermonkey/Pages/default.aspx

뭔가 RenderMonkey와 그래픽 카드와의 충돌이 있는 것 같다.
그래서 구글링 해본 결과~~ 좋은 해결 방법을 발견해서 이렇게 글을 옮긴다.

 NVemulate 툴을 먼저 다운 받는다.
 다운로드 : http://developer.nvidia.com/nvemulate

NVemulate를 실행 시키고 다음 과 같이 설정을 해놓는다.

그리고 RenderMonkey를 다시 실행하고 프로젝트를 만들어 보라~~

아무 문제 없이 잘 실행 되는 모습을 볼 수 가 있을 것이다^^

Shader 공부 ㄱㄱㄱㄱㄱㄱ

 참조 : http://sadiles.blog.me/100785045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