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위 에러는 에러가 아닙니다.^^
현재 Opengl es 2.0을 사용하고 있는데 , 혹시 1.1이나 1.0 버전의 기능을 사용할려구 할 때 발생하는 표시로
예를 들어 Texture 로드 시 밑과 같은 소스를 사용하면 발생 합니다.
전혀 그리는데 문제가 되는 것도 없구요.
혹시 발생하더라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
그럼 오늘도 즐코딩~ ㅋ
현재 Opengl es 2.0을 사용하고 있는데 , 혹시 1.1이나 1.0 버전의 기능을 사용할려구 할 때 발생하는 표시로
예를 들어 Texture 로드 시 밑과 같은 소스를 사용하면 발생 합니다.
gl.glTexEnvf(GL10.GL_TEXTURE_ENV, GL10.GL_TEXTURE_ENV_MODE, /*GL10.GL_REPLACE);*/ GL10.GL_MODULATE);
전혀 그리는데 문제가 되는 것도 없구요.
혹시 발생하더라도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ㅎ
그럼 오늘도 즐코딩~ ㅋ
'나의 플랫폼 >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 Android ] 안드로이드 프로세스 확인 (0) | 2012.03.02 |
---|---|
[ Android ] Live wallpaper 프로세스 제거 (0) | 2012.03.02 |
[ Android ] Setting에 Activity 찾아가기. (0) | 2012.02.06 |
[ Android ] Dialog Button 제어 (0) | 2012.01.27 |
[ Android ] java.util.concurrentmodificationexception (0) | 2012.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