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itmapFactory를 이용하여 Decode할 경우, Out of memory 에러가 자주 발생하죠.
보통 위 같은 경우에는 에러는 막을 수 있지만, 보시면 아는 바와 같이 Bitmap크기를 반으로 줄여버립니다.
저장한 Bitmap을 사용할 때, 2배로 키우게 되면 이미지가 깨지게 되죠.
Bitmap.createScaledBitmap(src, dstWidth, dstHeight, filter)를 사용할 때 , filter부분을 true로 해주면 어느정도 깔끔해지긴 하지만, 원본 이미지 만큼 생각하긴 힘들죠.ㅎ
http://gogorchg.tistory.com/entry/Android-Bitmap%EC%9D%84-%ED%99%95%EC%9E%A5-%EC%B6%95%EC%86%8C%ED%95%A0-%EA%B2%BD%EC%9A%B0
그래서 구글링을 하는 도중 소중한 정보를 깔끔하게 적어놓은 분이 있으셔서 링크 해놓습니다.
BitmapDrawable을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참고해도 좋을 사항 같습니다.
http://blog.vizpei.kr/105116344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Bitmap bitmap;
BitmapFactory.Options option = new BitmapFactory.Options();
option.inSampleSize = 2;
bitmap = BitmapFactory.decodeResource(mRes, mRes.getIdentifier(fileName, null, null), option);
보통 위 같은 경우에는 에러는 막을 수 있지만, 보시면 아는 바와 같이 Bitmap크기를 반으로 줄여버립니다.
저장한 Bitmap을 사용할 때, 2배로 키우게 되면 이미지가 깨지게 되죠.
Bitmap.createScaledBitmap(src, dstWidth, dstHeight, filter)를 사용할 때 , filter부분을 true로 해주면 어느정도 깔끔해지긴 하지만, 원본 이미지 만큼 생각하긴 힘들죠.ㅎ
http://gogorchg.tistory.com/entry/Android-Bitmap%EC%9D%84-%ED%99%95%EC%9E%A5-%EC%B6%95%EC%86%8C%ED%95%A0-%EA%B2%BD%EC%9A%B0
그래서 구글링을 하는 도중 소중한 정보를 깔끔하게 적어놓은 분이 있으셔서 링크 해놓습니다.
BitmapDrawable을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참고해도 좋을 사항 같습니다.
http://blog.vizpei.kr/105116344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나의 플랫폼 >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roid] 진저브레드도... Opengl은 16비트컬러 (0) | 2011.04.23 |
---|---|
[Android] java.lang.OutOfMemoryError: bitmap size exceeds VM budget (8) | 2011.04.20 |
[Android] Bitmap에 그림 그리기. (2) | 2011.04.19 |
[Android] RGB 색깔 테이블 (0) | 2011.04.19 |
[Android] HeapSize확인! (0) | 2011.04.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