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og.d("DEBUG", "Heap Size : "+Long.toString(Debug.getNativeHeapAllocatedSize()));
위 로그를 사용하여 매번 출력해줘서 HeapSize에 변화를 확인한다.
참고로 전 Sky VegaS를 테스트 해봤을 때,
결과값이 약140000000 이상이 될 경우 핸드폰이 멈춰버리는 현상이 발생하였습니다.
HTC 디자이어 HD같은 경우는 그 전에 Out of memory가 발생하고 종료 되어버리구요.
Bitmap을 사용하거나 리스트 배열에 이미지를 다룰 경우 주의사항!
1. Bitmap을 계속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삭제한다.
bitmap.recycle();
bitmap = null;
2. Bitmap을 불러들이는 부분이 매번 추가되지 않는지 확인한다.
특히, 저같은 경우는 Opengl 텍스처를 사용할 때 메모리가 펑튀기 되는 현상을 많이 봤음.
참고) Opengl 메모리 오류
3. Canvas의 Paint를 사용할 경우.
draw함수를 계속 불렀을 때,
Paint paint = new Pain();
paint.setColor(Color.WHITE);
위 같이 클래스를 계속 생성해버리면 메모리에 계속 Paint가 쌓여버린다.
이럴때는 Paint를 전역 변수를 빼고, Create부분에서 한번만 셋팅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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